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총정리 > 아이허브 프로모션/공지

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프로모션/공지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총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허브 조회 8,386회 댓글 0건 작성일 13-01-06 03:51

본문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을 정리하면서 이상한 할인프로모션을 발견해서 글 남깁니다.
 
매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아이허브는 이번 1월 프로모션으로 아래와 같이 제시했습니다.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총정리 ①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료 $4 프로모션
아이허브에서 배송료 프로모션을 하면 제한이 있었습니다. 신용카드에서 할인혜택을 받을려면 전월 실적이 필요했듯이
보통 총 구매금액이 $60이상이면 배송료 $4라는 프로모션을 했었는데요.
이번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은 특이하게 파격적으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료를 $4로 책정했습니다.
 
=> 항상 구매금액 제한을 두어 소구매자들에게 외면당한것을 이번 1월 프로모션에서는 소구매자들까지 흡수하겠다는 할인정책같습니다.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총정리 ② 신규 구매고객 최대 $10할인 프로모션
기존에 신규고객에 대한 할인정책입니다. 이건 변동이 없네요.
단, $40미만 신규고객은 $5 / 이상은 $1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신규고객은 추천코드를 반드시 넣으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제 할인코드 부탁드립니다.
 UBU929   입니다. 입력 하시면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총정리 ③ $60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5%할인 프로모션
단, 로그인을 해야 할인된 금액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위와 같이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