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 낮추기 위한 크릴오일(Krill Oil) 정보 2 >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구매가이드

콜레스테롤 낮추기 위한 크릴오일(Krill Oil) 정보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허브 조회 8,051회 댓글 0건 작성일 14-02-19 16:09

본문

콜레스테롤 낮추기 위한 크릴오일(Krill Oil) 정보 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왜 피쉬오일 오메가3보다 크릴오일 오메가3가 좋은지에 대해서 다룰 예정입니다.

먼저 물과 지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같은 성분은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가 잘 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기름덩어리 지방은 70%가 체내에 들어오면 기름특성상 물과 분리가 되어 분해가 소화효소로는 분해가 잘안고 답즙과 접촉을 해야만 제대로 소화될 수 있습니다.

좀 자세히 알아보면...음..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 중 이렇게 물과 섞이지 않는 지용성 물질이 많은데 대표적인것이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A, E, D
2. 코엔자임Q10
3. 오메가3와 6

그래서 우리몸은 두가지 방법으로 이런 지용성 물질을 분해해 우리몸 구석구석 보내줍니다.
첫째로는 위에서 언급한것 같이 쓸개에서 답즙이 분비되어 지방을 유화시킵니다.
두 번째는 혈중에서 이동되기 위한 수단으로 물에 잘 녹는 단백질과 결합을 해서 이동 합니다.
* 우리가 알고 있는 LDL(나쁜콜레스테롤), HDL(좋은 콜레스테롤) 이라는 것이 바로 지방이 단백질과 결합된 혈중 이동 형태 입니다.


Fish oil(생선 오일)도 지방과 같은 기름 성분으로 위와 같이 몸에 흡수 될 때 위와 같은 방법이 동원되어야 제대로 쓰인다고 볼수 있습니다.
BUT!!!
크릴 오일(Krill oil)은 물에 잘 녹는 인지질 구조의 DHA, EPA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도움이 필요 없고 흡수율 및 체내 이용도가 매우 뛰어 납니다.



콜레스테롤 낮추기 위한 크릴오일(Krill Oil) 정보 2를 마치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