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주신 삼부커스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아이허브 닷컴의 제품은 100% 우리나라로 치면 식약청 검증을받은 제품들이 아닙니다.
그래서 한국블로거들이 추천하는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이용해 보시는게 좋다라고 결론내려 드립니다.
특히 모유수유중에는 제가 전문의가 아니라 시원한 답변은 못드리겠네요. 하지만 지금 걱정하시는 부분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니 꼭 전문의의 상담을 받으시거나 한국에서 인증된 제품만을 사용하도록 권장해 드립니다.
시원한 답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썼던 글은 어떻게 삭제 하나요...??
비밀글이라 괜찮겠지만 삭제를 원하셔서 제가 삭제해 드렸습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
몇일전에 주문히닛니 배송받았는데요
같은물건2개시킨게 하나만왓어요ㅠ
좀도와주세요ㅠ
방금 전 주문이 이상하게 되었어요...
컴퓨터가 자꾸 나가서 3번을 다시 하고 했더니
3번이 주문이 됐더라구요.(카드결제)
1번만 주문한 걸로 하고 나머지 2번은 취소해야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orea@iherb.com 으로 메일 보내서 상황을 설명하시는게 빠를것같습니다.
한국인 직원이라 한글로 쓰셔도 무방합니다.
아이허브에서 닥터스베스트사의 비타민c를 구입했는데 노랗게 변질된 제품이 왔더군요,
주문할때 표시된 유통기한은 oct/2015였는데 내가받은 제품은 sep/2014여씁니다.
이제품 문제가 있어서 올해초 전량회수 하고 폐기된제품이라고 제품후기에 있던데 어떻게 이렇게 고객을 기만하는지1 메일오 항의했더니 아이허브는 제품판매만하고 모든문제는 직접제조사로 전화를 거라고 하더군요.
제조사에서 이미 회수조치한 제품을 보낸곳이 아이허브인데 이렇게 악덕기업이 있을수 있나요. 그리고 직접 영어로 문의를 하라고 하던데 영어 못한느 사람을 위헤 아이허브 코리아가 있는것 아니가요>
제조사에서 회수조치한 제품을 왜 팔아먹고 오리발이냐 아이허브 정말 못된것들 이구나
사이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새로만들수가 없어요... 잘안되는데 뭐가 문젠 지요...
물건사지도 안았는데 돈이 결제됬습니다
연락주세요 010-73728672
여긴 커뮤니티인데 여기선 해결될것 같지 않는데요...
korea@iherb.com 으로 연락해 보세요. 저도 지난번에 다른걸로 이메일 써서 해결했습니다.
주문 이됬는지 안됫는지 좀알고싶네요
여긴 커뮤니티인데 여기선 해결될것 같지 않는데요...
korea@iherb.com 으로 연락해 보세요. 저도 지난번에 다른걸로 이메일 써서 해결했습니다.
중복주문이되었는데하나취소해주세요
여긴 커뮤니티인데 여기선 해결될것 같지 않는데요...
korea@iherb.com 으로 연락해 보세요. 저도 지난번에 다른걸로 이메일 써서 해결했습니다.